본문 바로가기
English(영어)

해외여행 필수영어표현 - 식당편5 주문하기

by 먼지한톨 2024. 6. 12.
반응형

해외여행 시 식당에 들어갔다면,

가장 중요한 주문하기를 영어로 표현할 수 있어야겠죠?

오늘은 영어로 주문하기를 배워볼까요!

 

해외여행 필수영어표현 식당편5 - 주문하기

📍필수표현

  • I'll get ~ - 저는 ~로 주문할게요
  • We'll get ~ -  우리는 ~로 주문할게요
  • Entree - 메인메뉴


기본표현

  • I'll get + (메뉴) - 저는 (메뉴)로 주문할게요/ 주세요
  • For the + (appetizer/ entree/ sides/ dessert) -  (애피타이저,메인메뉴,사이드메뉴,디저트) ~로는,  


응용표현

  • I'll get the fish and chips - 저는 피쉬앤 칩스로 주세요
  • I'll get the chicken sandwich - 저는 치킨샌드위치로 주세요
  • We'll get the peperoni pizza - .우리는 패퍼로니 피자로 주세요

 

단품주문 외에  세트요리나 코스요리인 경우,

식사 순서별 요리를 각각 선택해야 할 때가 있는데요,

애피타이저, 메인메뉴, 사이드메뉴, 디저트 순으로 주문하는 방법을 알아볼게요!

 

-- 애피타이저 주문하기

맨 처음 시작 요리로 먹을 경우엔 to start를 붙여서 표현하기도 하고 For the appetizers, 이라고 표현 하기도 해요

  • We'll get the mushroom cream soup to start - 우리는 양송이 크림스프로 시작할게요
  • For the appetizers, we'll get  the ceaser salad - 우리는 시저샐러드로 시작할게요

 

-- 메인, 사이드 메뉴 주문하기

메인메뉴나 사이드메뉴를 고를시에는 For the entree, For the Sides, 를 붙여서 표현하면 쉬워요

  • For the entree, I'll get the T-bone stake - 메인메뉴로 저는 티본스테이크로 주세요
  • For the sides, I'll get the mashed potatos and asparagus - 사이드로 저는 으깬 감자와 아스파라거스로 할게요

-- 디저트 주문하기

디저트 주문 시 For the dessert, 를 붙여서 표현해요

  • For the dessert, I'll get the Cheese cake - 디저트로 치즈케이크 주세요
  • For the dessert, I'll get the Tiramisu and iced Americano - 디저트로 티라미수랑 아이스아메리카노 주세요

 

 

그리고, 편식이나 알러지로 못먹는 음식이 있을 수 있죠?

음식을 빼달라고 표현할때에는 without 을 붙여서 표현해요

  • I'll get the pho without the cilantro - 저는 쌀국수로 주세요, 고수 빼고요
  • For the entree, I'll get the pad thai without the peanuts - 메인메뉴로 저는 팟타이로 주세요, 땅콩 빼고요
반응형